마사지 의자에서 발과 종아리 치료 받기

안마 의자
의 발 및 종아리 치료 오늘날 대부분의 안마 의자에는 기능 세트의 일부로 일종의 발 및 종아리 마사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. 일부 의자에는 종아리 마사지만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일종의 하지 마사지 기능이 있습니다. 이러한 종아리 및 발 마사지 메커니즘을 종종 오토만이라고 합니다.

안마의자에 사용되는 오토만 종류
휴먼터치 액터치 HT-9500 안마의자, 오메가 에어레스와 같이 발과 종아리 마사지 기구가 일체형으로 설계된 오토만도 있지만, 종아리 마사지기에서 발이 분리되어 키가 큰 사람이 오토만의 발 부분을 펴서 다리를 뻗을 수 있도록 하여 종아리 마사지기와 평행하게 만듭니다. 이러한 유형의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의 예로는 Panasonic 30007이 있습니다. 이러한 유형의 발 마사지기 사용의 단점은 발 마사지기가 사용자의 발목 측면을 마사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.

Inada는 발과 종아리 마사지기 사이에 “아코디언과 같은” 부착물을 설계하여 행복한 매체를 찾았습니다. 이를 통해 키가 큰 사람은 발 마사지기가 종아리 마사지기에 수직을 유지하면서 단순히 더 긴 다리를 뻗을 수 있습니다.

대부분의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는 마사지 효과를 만들기 위해 에어백을 사용합니다. 마사지 각 제조업체는 고유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고유한 에어백 설정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의 기본 요지는 에어백이 종아리와 발을 어떤 형태로든 압축한다는 것입니다. 일부 압축은 한 번에 모두 발생하고 다른 압축은 시퀀스 모드에서 팽창하여 에어백이 다리 위아래로 “구르는” 것처럼 느껴집니다.

아주 적은 수의 안마 의자가 실제로 발 바닥에 롤러가 있다고 주장합니다. 따라서 발은 등이 표준 백 롤러로 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치료를 받게 됩니다. Elite Optima와 King Kong 의자 중 하나에는 에어백 외에도 발 롤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 Human Touch는 HT-9500 마사지 의자에 오토만에 “패들”이 있어 의자를 사용할 때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준다고 주장합니다. 제 생각에 그 의자는 제가 앉았던 수많은 의자에 기초하여 우리가 본 안마의자 중 발과 종아리 마사지가 가장 좋습니다. 그것은 당신의 발을 위한 멋진 경험입니다.

Inada는 최근 에 전체 오토만 마사지 분야에 흥미로운 반전을 더한 새로운 모델인 Inada Yume를 출시했습니다 . 그들은 종아리 마사지 웰의 측면이 실제로 타원형 운동으로 위아래로 움직여 에어백 압축 마사지와 함께 종아리 근육을 실제로 마사지하는 Thera-Elliptical-Kneading이라고 부르는 것을 추가했습니다. 그것은 매우 흥미롭고 경이로운 느낌을 줍니다.

안마의자의 발과 종아리 특징의 단점
안마의자 발과 종아리 안마의자는 안마의자가 일반 리클라이너처럼 보이지 않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. 큰 발과 종아리 마사지기를 숨기는 것은 다소 어렵습니다! 일부 회사는 확실히 “못생긴” 오토만을 숨기려고 했습니다. 예를 들어 Human Touch는 새로운 Acutouch HT-9500에 개폐식 오토만을 만들었습니다. 그들은 또한 HT-7120 및 HT-7450과 같은 모델에 회전식 오토만을 만들어 이 종아리 전용 마사지기가 아래에서 회전하여 종아리 우물이 보이지 않도록 숨길 수 있습니다.

기계식 발과 종아리 마사지에 익숙하지 않다면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, 몇 번 사용하면 익숙해지고 안마의자에서 이 기능의 치료 효과를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.

Alan Weidner 박사는 Southern California University of Health Sciences(카이로프랙틱 의사)를 우등으로 졸업했으며 안마의자 산업에 대한 기사를 씁니다. Inada Yume 안마의자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